쿠첸 6인용 전기압력밥솥추천 121플러스 스텐솥 121 건강잡곡 활용 잡곡밥 만드는 법

쿠첸 6인용 전기압력밥솥추천 121플러스 스텐솥 121 건강잡곡 활용 잡곡밥 만드는 법 쿠첸 6인용 전기압력밥솥추천 121플러스 스텐솥 121 건강잡곡 활용 잡곡밥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은설희섭mom입니다. 매일 맛있는 밥 한 그릇을 더하면서 가족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밥만 맛있어도 한 그릇 없어지는 건 시간문제가 아닐까 싶어요. 우리 집은 전기밥솥을 활용해서 밥을 해요. 어렸을 때는 흰쌀밥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잡곡을 여러 가지 섞어 밥을 짓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기뻤던 이유가랄까! 국내최초 2.1기압 잡곡밥에 특화된 압력밥솥 쿠첸 121플러스 올스텐인덕션 전기압력밥솥 6인용(화이트)_CRT-RPS0691W를 소개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은설희섭mom입니다. 매일 맛있는 밥 한 그릇을 더하면서 가족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밥만 맛있어도 한 그릇 없어지는 건 시간문제가 아닐까 싶어요. 우리 집은 전기밥솥을 활용해서 밥을 해요. 어렸을 때는 흰쌀밥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잡곡을 여러 가지 섞어 밥을 짓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기뻤던 이유가랄까! 국내최초 2.1기압 잡곡밥에 특화된 압력밥솥 쿠첸 121플러스 올스텐인덕션 전기압력밥솥 6인용(화이트)_CRT-RPS0691W를 소개하였습니다.

갓 지은 밥에 김만 있어도 한 그릇 순식간에 밥맛이 그야말로 최고!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순간이 아닐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갓 지은 밥에 김만 있어도 한 그릇 순식간에 밥맛이 그야말로 최고!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순간이 아닐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All 화이트 컬러에 포인트만 살짝 더해진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서 눈에 들어온 것은 없다. 비밀! 그리고 6인용이라 사이즈도 컴팩트해서 주방 어디에 두어도 포인트 가전으로 더하기에도 최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All 화이트 컬러에 포인트만 살짝 더해진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서 눈에 들어온 것은 없다. 비밀! 그리고 6인용이라 사이즈도 컴팩트해서 주방 어디에 두어도 포인트 가전으로 더하기에도 최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면샷으로 봐도 예쁘지만 이렇게 살짝 옆에서 봐도 곡선의 아름다움까지! 주방이 화사해지는 느낌까지 더해져 요즘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정면샷으로 봐도 예쁘지만 이렇게 살짝 옆에서 봐도 곡선의 아름다움까지! 주방이 화사해지는 느낌까지 더해져 요즘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에서도 눈에 들어오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는데요~ 올 스테인리스 파워락 구조와 잡곡밥도 흰쌀밥처럼 부드럽게 만드는 완벽한 밥이 되는 온도 121℃로 국내 최초 2.1초고압으로 제공하는 제품이 지금 보는 쿠첸 압력밥솥입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에서도 눈에 들어오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는데요~ 올 스테인리스 파워락 구조와 잡곡밥도 흰쌀밥처럼 부드럽게 만드는 완벽한 밥이 되는 온도 121℃로 국내 최초 2.1초고압으로 제공하는 제품이 지금 보는 쿠첸 압력밥솥입니다.

 

내부를 살펴보니 양방향으로 완전 분리 탈착식 패킹을 적용해서 위생적으로나 편의성에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웠고, 올 스테인리스 가마솥이 보이세요? STS304 가마솥으로 내구성, 친환경성, 고급스러움까지 맛보면서 고급스러운 표면처리로 밥을 지을 때마다 맛까지 더 좋게 느껴지는 것이 있습니다. 솥을 넣을 때마다 표면에 물기가 있으면 닦아 넣는 게 필수였는데, 쿠첸 압력밥솥은 수분 침투 방지 서모가드가 적용되어 있어서 그런 부분도 걱정 노! 내부를 살펴보니 양방향으로 완전 분리 탈착식 패킹을 적용해서 위생적으로나 편의성에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웠고, 올 스테인리스 가마솥이 보이세요? STS304 가마솥으로 내구성, 친환경성, 고급스러움까지 맛보면서 고급스러운 표면처리로 밥을 지을 때마다 맛까지 더 좋게 느껴지는 것이 있습니다. 솥을 넣을 때마다 표면에 물기가 있으면 닦아 넣는 게 필수였는데, 쿠첸 압력밥솥은 수분 침투 방지 서모가드가 적용되어 있어서 그런 부분도 걱정 노!

특히 2.1초 고압 기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파워락’ 잠금장치가 보일 수 있도록 상부 플레이트와 솥을 꼭 잡아주는 모습을 보세요! 특히 2.1초 고압 기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파워락’ 잠금장치가 보일 수 있도록 상부 플레이트와 솥을 꼭 잡아주는 모습을 보세요!

코드를 선택하는 순간! 편리하면서도 간결한 상부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가 한눈에 쏙! 터치 방식이라 사용하기 편리하며, 총 22개의 메뉴가 탑재되어 있는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순간입니다. 코드를 선택하는 순간! 편리하면서도 간결한 상부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가 한눈에 쏙! 터치 방식이라 사용하기 편리하며, 총 22개의 메뉴가 탑재되어 있는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순간입니다.

잡곡순회, 쿠첸과 농협이 콜라 보안의 다양한 잡곡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중에서도 제가 만난 저당잡곡은 현미, 흰쌀, 보리, 찰수수, 쫄깃이 함께하는 제품 소개도 좀 해보면서~ 잡곡밥에 특화된 압력밥솥이라니 제일 먼저 잡곡밥 만드는 법을 함께 하려고 건강한 잡곡밥을 만들고자 준비한 모습입니다. 전용 쌀컵으로 3컵을 준비한 후 깨끗이 씻어주는 것은 기존의 밥 짓는 방법과 동일하지만, 잡곡순회, 쿠첸과 농협이 콜라 보안의 다양한 잡곡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중에서도 제가 만난 저당잡곡은 현미, 흰쌀, 보리, 찰수수, 쫄깃이 함께하는 제품 소개도 좀 해보면서~ 잡곡밥에 특화된 압력밥솥이라니 제일 먼저 잡곡밥 만드는 법을 함께 하려고 건강한 잡곡밥을 만들고자 준비한 모습입니다. 전용 쌀컵으로 3컵을 준비한 후 깨끗이 씻어주는 것은 기존의 밥 짓는 방법과 동일하지만,

잡곡을 불리지 않고 바로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잡곡 3컵에 잡곡 눈금 3까지 물을 붓고 쌀을 세척하자마자 불리지 않고 가마솥을 넣어준 모습입니다. 안 불러도 잡곡밥을 까칠까칠하지 않게 맛있게 만들 수 있다니 이 부분이 가장 눈에 띄게 궁금했을 것 같아요. 잡곡을 불리지 않고 바로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잡곡 3컵에 잡곡 눈금 3까지 물을 붓고 쌀을 세척하자마자 불리지 않고 가마솥을 넣어준 모습입니다. 안 불러도 잡곡밥을 까칠까칠하지 않게 맛있게 만들 수 있다니 이 부분이 가장 눈에 띄게 궁금했을 것 같아요.

메뉴 선택 시 혼합잡곡 선택 후 밥맛 조절도 아래에 있는 것처럼 불림 기능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고 뜸들이는 것도 3단계로 나누어 설정할 수 있는데, 은솔희섭mom은 그 중 불림과 뜸들을 각각 1단계씩 설정한 후 시작 버튼을 누르면 상단 사진처럼 디스플레이 되는 모습입니다. 메뉴 선택 시 혼합잡곡 선택 후 밥맛 조절도 아래에 있는 것처럼 불림 기능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고 뜸들이는 것도 3단계로 나누어 설정할 수 있는데, 은솔희섭mom은 그 중 불림과 뜸들을 각각 1단계씩 설정한 후 시작 버튼을 누르면 상단 사진처럼 디스플레이 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밥이 완성되는 순간 알리는 소리와 함께 자동으로 보온 기능으로 넘어가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럼 얼마나 맛있게 잡곡밥이 만들어졌는지 보려고 뚜껑을 연 순간! 촉촉하면서도 맛있게 만들어진 모습에 와우~ 소리가 절로 나는 거죠. 압력밥솥 추천 자연스럽게~ 그리고 밥이 완성되는 순간 알리는 소리와 함께 자동으로 보온 기능으로 넘어가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럼 얼마나 맛있게 잡곡밥이 만들어졌는지 보려고 뚜껑을 연 순간! 촉촉하면서도 맛있게 만들어진 모습에 와우~ 소리가 절로 나는 거죠. 압력밥솥 추천 자연스럽게~

주걱으로 골고루 섞어 만나는 모습도 좀 더 디테일하게 남겨봤어요. 스텐압력밥솥에 잡곡을 부르지 않고 바로 밥을 지었음에도 불구하고 보일 수 있도록 맛있는 밥짓기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그것도 잡곡밥인데요~ 주걱으로 골고루 섞어 만나는 모습도 좀 더 디테일하게 남겨봤어요. 스텐압력밥솥에 잡곡을 부르지 않고 바로 밥을 지었음에도 불구하고 보일 수 있도록 맛있는 밥짓기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그것도 잡곡밥인데요~

맛있게 밥그릇에 담아내 본 모습입니다. 최근에 쌀밥에서 잡곡밥으로 체인지를 한 지가 꽤 됐는데 밥을 할 때마다 평소보다 더 오래 쌀과 잡곡을 불려서 밥을 짓곤 했거든요. 그런데 이제는 그런 번거로움 없이 세척하자마자 논스톱으로 밥 짓기가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맛있게 밥그릇에 담아내 본 모습입니다. 최근에 쌀밥에서 잡곡밥으로 체인지를 한 지가 꽤 됐는데 밥을 할 때마다 평소보다 더 오래 쌀과 잡곡을 불려서 밥을 짓곤 했거든요. 그런데 이제는 그런 번거로움 없이 세척하자마자 논스톱으로 밥 짓기가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까칠까칠하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식감까지 살려서 맛을 본 모습입니다. 밥이 맛있으니까 is 뭔들이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아이들도 맛보고 맛있다고 이야기를 하고 평소 잡곡밥을 좋아하는 남편도 신기하다며 맛있다고~ 매일 아침 도시락을 싸주는데 더 좋아할 것 같아요. 그래서 까칠까칠하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식감까지 살려서 맛을 본 모습입니다. 밥이 맛있으니까 is 뭔들이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아이들도 맛보고 맛있다고 이야기를 하고 평소 잡곡밥을 좋아하는 남편도 신기하다며 맛있다고~ 매일 아침 도시락을 싸주는데 더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밥을 지은 후에는 좀 더 편리해진 세척이 가능한 내솥 불림 기능을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완성된 밥을 모두 꺼낸 후 가마솥에 쌀컵으로 물 4컵(6인용 기준)으로 넣고 뚜껑을 닫은 후 파워락을 잠그고 메뉴의 버튼 부분을 꾹 누르면 자동 불림 기능으로 세팅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면 10분이면 OK! 깔끔하고 맛있고 스마트하게~ 밥솥을 추천해야 하는 순간입니다. 그럼 다음 번에는 더 맛있는 레시피와 함께 나타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밥을 지은 후에는 좀 더 편리해진 세척이 가능한 내솥 불림 기능을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완성된 밥을 모두 꺼낸 후 가마솥에 쌀컵으로 물 4컵(6인용 기준)으로 넣고 뚜껑을 닫은 후 파워락을 잠그고 메뉴의 버튼 부분을 꾹 누르면 자동 불림 기능으로 세팅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면 10분이면 OK! 깔끔하고 맛있고 스마트하게~ 밥솥을 추천해야 하는 순간입니다. 그럼 다음 번에는 더 맛있는 레시피와 함께 나타나도록 하겠습니다.

쿠첸 121+6인용 올스텐 인덕션 전기압력밥솥 화이트 CRT-RPS0691W: 쿠첸[쿠첸] 쿠첸 본사 직영점 / 주방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다. 쿠첸brand.naver.com 쿠첸121+6인용 올스텐 인덕션 전기압력밥솥 화이트 CRT-RPS0691W: 쿠첸[쿠첸] 쿠첸 본사 직영점 / 주방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다. 쿠첸brand.naver.com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