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고비아 미식가 meson de candido (세고비아 미식가 아기 돼지 요리 마드리드 근교) 세고비아 미식가 meson de candido (세고비아 미식가 아기 돼지 요리 마드리드 근교)
세고비아 토레에서 당일 투어 때 먹었던 아기돼지 요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마드리드 근교 투어를 할 때 세고비아 지방은 아기돼지 요리가 가장 유명한 도시여서 꼭 먹어야 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이드가 항상 데리고 다니는 맛집인 meson de candido! 메숀 데 칸디도는 수도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풍경이 아주 좋은 테라스석이 특히 유명한 곳이다. 세고비아 아기돼지 요리 가게 소개! 세고비아 토레에서 당일 투어 때 먹었던 아기돼지 요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마드리드 근교 투어를 할 때 세고비아 지방은 아기돼지 요리가 가장 유명한 도시여서 꼭 먹어야 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이드가 항상 데리고 다니는 맛집인 meson de candido! 메숀 데 칸디도는 수도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풍경이 아주 좋은 테라스석이 특히 유명한 곳이다. 세고비아 아기돼지 요리 가게 소개!
세고비아 미식가 아기 돼지 요리 meson decandidomeson decandido 메뉴 세고비아 미식가 아기 돼지 요리 meson decandidomeson decandido 메뉴
마드리드 근교의 세고비아 아기돼지 요리 맛집 “meson de candido”는 앞서 말했듯이 수도교 근처이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특히 여기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아주 좋아지도록 위치가 최고였다. 마드리드 근교의 세고비아 아기돼지 요리 맛집 “meson de candido”는 앞서 말했듯이 수도교 근처이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특히 여기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아주 좋아지도록 위치가 최고였다.
그래서 스이도바시 관광을 하고 나오면 여러 아기돼지 요리의 가게가 보이고, 그중에서도 특히 이곳이 인기라고 해! 그리고 이날 날씨가 정말 맑아서 최고였어! 그래서 스이도바시 관광을 하고 나오면 여러 아기돼지 요리의 가게가 보이고, 그중에서도 특히 이곳이 인기라고 해! 그리고 이날 날씨가 정말 맑아서 최고였어!
가게 안쪽도 있지만 테라스석이 좋아! 세고비아 수도교의 뷰를 바라보며 햇빛을 가리는 그림자가 있기에 아마 대부분 이 테라스로 안내할 것이다. 가게 안쪽도 있지만 테라스석이 좋아! 세고비아 수도교의 뷰를 바라보며 햇빛을 가리는 그림자가 있기에 아마 대부분 이 테라스로 안내할 것이다.
세고비아 아기돼지 말고 뭔가 더 주문해야 할 것 같아서 주문해봤어. 버섯요리였는데 오히려 나는 이게 맛있었어! 세고비아 아기돼지 말고 뭔가 더 주문해야 할 것 같아서 주문해봤어. 버섯요리였는데 오히려 나는 이게 맛있었어!
백숙+간장소스에 버섯을 지글지글 끓여 나오는 메뉴. 여기 리뷰에서도 버섯이 인기가 많아서 주문했는데 조금 더 편한 일행과 함께 갔다면 메뉴를 다른 것도 더 시켜볼 것 같아. 백숙+간장소스에 버섯을 지글지글 끓여 나오는 메뉴. 여기 리뷰에서도 버섯이 인기가 많아서 주문했는데 조금 더 편한 일행과 함께 갔다면 메뉴를 다른 것도 더 시켜볼 것 같아.
샐러드는 그저 그랬어.. 사실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확실히 세고비아는 미식의 도시가 아니라 그냥 아주 일반적인 야채가 섞인 샐러드였다. 샐러드는 그저 그랬어.. 사실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확실히 세고비아는 미식의 도시가 아니라 그냥 아주 일반적인 야채가 섞인 샐러드였다.
오믈렛 같은 달걀 요리도 시켰는데 이것도 그냥 단백질을 채우는 용도였다. 오믈렛 같은 달걀 요리도 시켰는데 이것도 그냥 단백질을 채우는 용도였다.
이게 바로 아기돼지 요리!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백숙처럼 부드럽게 찢어지는 아기돼지 요리이다 이게 바로 아기돼지 요리!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백숙처럼 부드럽게 찢어지는 아기돼지 요리이다
스페인에서도 고급 요리로 분류되어 여기서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쯤은 먹는 것을 추천하지만 절대 많이 주문하지 마세요. 스페인에서도 고급 요리로 분류되어 여기서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쯤은 먹는 것을 추천하지만 절대 많이 주문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이게 한국 사람 입맛에 안 맞을 거라고 가이드님이 말씀하시면서 조금만 드셔보라고 하셨는데 확실히 저한테는 너무 안 맞았다. 사실 족발을 생각했는데 너무 백숙 느낌이었는데 기름이 많고 살이 적고 느끼했다. 왜냐하면 이게 한국 사람 입맛에 안 맞을 거라고 가이드님이 말씀하시면서 조금만 드셔보라고 하셨는데 확실히 저한테는 너무 안 맞았다. 사실 족발을 생각했는데 너무 백숙 느낌이었는데 기름이 많고 살이 적고 느끼했다.
물론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좋아서 놀란 아기돼지지만 그냥 한국인인 내 입맛에 좀 안 맞아서 숙소에 두고 온 라면이 생각났다. 매운탕 라면이 먹고싶었던 이날.. 물론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좋아서 놀란 아기돼지지만 그냥 한국인인 내 입맛에 좀 안 맞아서 숙소에 두고 온 라면이 생각났다. 매운탕 라면이 먹고싶었던 이날..
가격은 총 8명에서 141유로 정도 나온 나 58유로가 아마도 아기돼지 1.5마리였을지 양을 일부러 안맞을까봐 많이 주문하지 않았지만 이것이 최고의 선택이었음을 다시한번 느꼈다 가격은 총 8명에서 141유로 정도 나온 나 58유로가 아마도 아기돼지 1.5마리였을지 양을 일부러 안맞을까봐 많이 주문하지 않았지만 이것이 최고의 선택이었음을 다시한번 느꼈다
세고비아 미식가 아기돼지 요리 meson de candidomeson de candido 총평 세고비아 미식가 아기돼지 요리 meson de candidomeson de candido 총평
마드리드 근교 여행와서 한번쯤 먹어보는 세고비아 특산품 아기돼지 요리! 물론, 사실 한번쯤 먹어보면 좋은 경험이지만, 나에게는 너무나도.. 라면과 고추장과 김이 먹고 싶어지는 느끼한 맛이라 그런지 서양식을 더 선호하는 나에게도 이건 너무 안 맞는 경험이었다. 아마 미즈타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정말 맞지 않는 맛이기 때문에 일식과 한입씩 맛보도록 한 마리 정도 주문하면 딱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마드리드 근교 여행와서 한번쯤 먹어보는 세고비아 특산품 아기돼지 요리! 물론, 사실 한번쯤 먹어보면 좋은 경험이지만, 나에게는 너무나도.. 라면과 고추장과 김이 먹고 싶어지는 느끼한 맛이라 그런지 서양식을 더 선호하는 나에게도 이건 너무 안 맞는 경험이었다. 아마 미즈타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정말 맞지 않는 맛이기 때문에 일식과 한입씩 맛보도록 한 마리 정도 주문하면 딱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메종 데 칸디도 Pl. Azoguejo, 5,40001 Segovia, 스페인 메종 데 칸디도 Pl. Azoguejo, 5,40001 Segovia, 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