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주가전망 목표주가를 살펴보면(3분기 실적발표)

넷플릭스 3분기 실적 발표 주가 전망 목표주가 보면 넷플릭스 3분기 실적 발표 주가 전망 목표주가 보면

 

넷플릭스 3분기 실적이 발표됐지만 월가 예측을 뛰어넘는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3분기에만 510만 명이라는 신규 가입자를 모았다고 합니다. 회사에 오면 매번 저희 부장님께서 주말에 보신 넷플릭스 시리즈 이야기를 해주시는데 대부분 재미있었다는 얘기로 끝납니다. 저는 보는 것만 보는 스타일인데 예전에는 빅뱅 이론을 시즌 1부터 보고 있고, 요즘은 위처 시리즈, 스위트 홈 2, 지옥을 보고 있습니다. 위처 시리즈, 이번에 헨리커빌을 하차하고 토르가 온다는 소식에 조금 실망했다. 어쨌든 이런 넷플릭스의 콘텐츠 파워 덕분에 24년 3분기 매출이 호조를 보였고 주가 흐름도 좋았습니다. 1. 넷플릭스 3분기 실적 2. 목표주가와 향후 전망 넷플릭스 3분기 실적이 발표됐지만 월가 예측을 뛰어넘는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3분기에만 510만 명이라는 신규 가입자를 모았다고 합니다. 회사에 오면 매번 저희 부장님께서 주말에 보신 넷플릭스 시리즈 이야기를 해주시는데 대부분 재미있었다는 얘기로 끝납니다. 저는 보는 것만 보는 스타일인데 예전에는 빅뱅 이론을 시즌 1부터 보고 있고, 요즘은 위처 시리즈, 스위트 홈 2, 지옥을 보고 있습니다. 위처 시리즈, 이번에 헨리커빌을 하차하고 토르가 온다는 소식에 조금 실망했다. 어쨌든 이런 넷플릭스의 콘텐츠 파워 덕분에 24년 3분기 매출이 호조를 보였고 주가 흐름도 좋았습니다. 1. 넷플릭스 3분기 실적 2. 목표주가와 향후 전망

1. 넷플릭스 3분기 실적 1. 넷플릭스 3분기 실적

넷플릭스의 3분기 매출 실적은 98.3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수치입니다. 동시에 월가에서 예측한 97.7억달러를 웃도는 수치로 주당순이익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 가까이 급증한 5.4달러로 예상치인 5.12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아직 4분기가 남았지만 3분기까지 시장 대비 전년 대비 모두 초과하는 매출액과 주당순이익(EPS)을 보여줬습니다. 넷플릭스의 3분기 매출 실적은 98.3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수치입니다. 동시에 월가에서 예측한 97.7억달러를 웃도는 수치로 주당순이익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 가까이 급증한 5.4달러로 예상치인 5.12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아직 4분기가 남았지만 3분기까지 시장 대비 전년 대비 모두 초과하는 매출액과 주당순이익(EPS)을 보여줬습니다.

이처럼 지난해에 비해 높은 실적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신규 가입자 수가 뒷받침됐기 때문입니다. 특히 광고를 보고 콘텐츠를 시청하는 광고 요금제가 2분기에 비해 35%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 광고 요금제란? 넷플릭스 콘텐츠를 재생 전과 중간에 표시하는 방식으로 15초, 30초 길이의 광고가 나옵니다. 시간당 광고가 약 4분에서 5분 정도 나오는데 기존 요금에 비해 저렴합니다. 이 같은 광고 요금제가 늘어난 이유는 넷플릭스가 자체적으로 비밀번호 공유 단속을 강화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매번 비밀번호를 공유해 보는 것보다 차라리 저렴한 요금제에 가입해 사용하는 게 낫다고 판단한 겁니다. 광고 요금제 출시로 신규 가입자도 늘었지만 덩달아 광고 매출도 증가했습니다. 이런 걸 일석이조라고 하죠. 지난해 넷플릭스의 새로운 요금 체계에 대해 이런 행보가 과연 통할까 생각했습니다. 경기가 안 좋은데 그냥 있어도 모자랄 판에 가격을 인사하고 광고제 요금을 투입한다고?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실제로는 그때 추진했던 요금제 개편이 결국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2. 목표 주가와 향후 전망 이처럼 지난해에 비해 높은 실적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신규 가입자 수가 뒷받침됐기 때문입니다. 특히 광고를 보고 콘텐츠를 시청하는 광고 요금제가 2분기에 비해 35%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 광고 요금제란? 넷플릭스 콘텐츠를 재생 전과 중간에 표시하는 방식으로 15초, 30초 길이의 광고가 나옵니다. 시간당 광고가 약 4분에서 5분 정도 나오는데 기존 요금에 비해 저렴합니다. 이 같은 광고 요금제가 늘어난 이유는 넷플릭스가 자체적으로 비밀번호 공유 단속을 강화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매번 비밀번호를 공유해 보는 것보다 차라리 저렴한 요금제에 가입해 사용하는 게 낫다고 판단한 겁니다. 광고 요금제 출시로 신규 가입자도 늘었지만 덩달아 광고 매출도 증가했습니다. 이런 걸 일석이조라고 하죠. 지난해 넷플릭스의 새로운 요금 체계에 대해 이런 행보가 과연 통할까 생각했습니다. 경기가 안 좋은데 그냥 있어도 모자랄 판에 가격을 인사하고 광고제 요금을 투입한다고?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실제로는 그때 추진했던 요금제 개편이 결국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2. 목표 주가와 향후 전망

TD 코웬의 분석가는 넷플릭스의 목표주가를 83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가이던스는 시장 예상치를 각각 0.9%, 3.1% 웃돌았고 넷플릭스는 자체 영업이익률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2025년 매출액은 430억~440억달러 수준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영어 이익률은 28%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TD 코웬의 분석가는 넷플릭스의 목표주가를 83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가이던스는 시장 예상치를 각각 0.9%, 3.1% 웃돌았고 넷플릭스는 자체 영업이익률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2025년 매출액은 430억~440억달러 수준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영어 이익률은 28%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3년 할리우드 파업 여파로 다수의 콘텐츠 제작이 지연됐지만 2025년에는 정상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5년에는 2024년보다 광고비 수익이 2배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즉, 넷플릭스의 순이익이 증가할 것으로 보는 것입니다. 또한 향후는 상당한 잉여 현금 흐름을 만들어, 자사주의 매입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도 애플처럼 자사주 소각이 정기적으로 이뤄져야 합니다. 넷플릭스가 현재 경쟁자가 당연히 없는 상황 속에서 향후 독점법으로 걸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점유율을 높게 가져가는 것은 기업이나 투자자 입장에서는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3분기 실적발표 주가전망 목표주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함께 읽기 좋은 글 2023년 할리우드 파업 여파로 다수의 콘텐츠 제작이 지연됐지만 2025년에는 정상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5년에는 2024년보다 광고비 수익이 2배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즉, 넷플릭스의 순이익이 증가할 것으로 보는 것입니다. 또한 향후는 상당한 잉여 현금 흐름을 만들어, 자사주의 매입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도 애플처럼 자사주 소각이 정기적으로 이뤄져야 합니다. 넷플릭스가 현재 경쟁자가 당연히 없는 상황 속에서 향후 독점법으로 걸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점유율을 높게 가져가는 것은 기업이나 투자자 입장에서는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3분기 실적발표 주가전망 목표주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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